"올 추석 선물은 캔들 어때요?"…양키캔들, 추석맞아 최대 50% 할인 판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양키캔들


양키캔들, 추석 맞아 50% 할인 행사 진행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양키캔들이 추석을 맞아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7일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추석을 맞아 자캔들(L) 일부 상품과 캔들용 액세서리인 보티브 홀더, 일루마리드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키캔들의 대표 상품인 자캔들(L) 9종을 30% 할인하고 미국 정품 캔들 액세서리 '일루마리드'와 '보티브홀더'를 최대 50% 할인한다.


자캔들(L) 9종은 메이어레몬, 비바하바나, 와일드민트 등으로 가을철 인기가 높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양키캔들


일루마리드·보티브 홀더 최대 50% 할인


자캔들 사용 시 심지가 흔들리지 않게 불꽃을 안정시켜 그을음을 최소화시켜준다.


홈데코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일루마리드'와 보티브 캔들에 사용하는 '보티브 홀더'는 최대 50%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양키캔들 전국 150여개 가맹점과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양키캔들은 50여 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 명품 브랜드이다. 미국 향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알려졌다.


미국, 유럽, 일본 등 87개국에 진출해 전 세계 7천여개의 브랜드숍과 국내에는 150여개의 가맹점이 있다. 국내에 진출한 양키캔들은 한국 공식수입원인 아로마무역을 통해 처음 소개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양키캔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