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데일리호텔

'여의도 불꽃축제' 연인과 로맨틱한 밤 보낼 수 있는 2018 초호화 명당 TOP 6

인사이트데일리호텔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한층 선선해진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형형색색의 불꽃이 밤하늘을 수놓는 '여의도 불꽃축제'가 오는 10월 6일에 열린다.


바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공유할 수 있는 여의도 불꽃축제.


하지만 전국의 모든 연인들이 불꽃축제를 찾다 보니 좋은 자리를 잡는 건 '밤하늘의 별 따기' 수준이다.


실제 '명당'을 맡기 위해 밤까지 새는 사람들이 '비일비재'한 가운데 데일리호텔이 연인들의 로맨틱한 밤을 위해 '데일리 불꽃다이닝' 단독 기획전을 준비했다.


5만원 할인쿠폰 이벤트까지 마련된 데일리호텔의 초호화 명당 라인업을 직접 확인해보자.


1. 서울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


인사이트

인사이트데일리호텔


서울드래곤시티 31층에 위치한 다이닝 바 킹스베케이션은 올해 새롭게 불꽃축제 명당에 오른 곳이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만큼 더더욱 연인과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장소.


로맨틱하면서도 트렌디한 공간, 여기에 한산한 교통까지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서울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이 제격이다.


가격은 창가 쪽 좌석, 코스 요리 등에 따라 달라지며 일부 패키지에는 미성년자 출입이 불가한 곳도 있어 데일리호텔을 통해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2. [이랜드크루즈] 우바호


인사이트

인사이트데일리호텔


일반적으로 지상에서 즐기는 불꽃축제가 지겹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유람선 위에 몸을 실어보자.


합정에서 이랜드 크루즈 우바호에 탑승하면 한강 위에서 머리 위로 터지는 형형색색의 불꽃들을 감상할 수 있다.


모든 불꽃놀이가 끝나면 우바호로 합정까지 안내해주기 때문에 교통 또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3. 63빌딩 워킹 온더 클라우드


인사이트
인사이트

데일리호텔


불꽃축제 최고의 명당으로 불리는 63빌딩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는 품격 있는 코스요리가 제공된다.


코스요리와 로맨틱한 와인 한 잔 여기에 59층 스카이뷰 밤하늘을 물들이는 불꽃들은 평생 잊지 못할 장면을 선사한다.


또한 워킹온더클라우드에는 다양한 가격대의 패키지와 함께 야외불꽃관람석이 포함된 패키지도 별도로 마련됐다.


4. 서울드래곤시티 더리본


인사이트

인사이트데일리호텔


킹스베케이션과 함께 서울드래곤시티에 위치한 더리본은 불꽃축제를 맞이해 다이닝바로 변신한다.


18세기 파리와 영국 빅토리아 시대를 콘셉트로 한 더리본은 31층과 32층 두 가지 공간에서 불꽃을 즐길 수 있다.


한산한 교통으로 정신없는 인파들과 부딪힐 필요 없는 더리본. 제공되는 코스 요리에는 샴페인도 포함돼 연인과 오붓한 분위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5. 서울 마리나 클럽&요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데일리호텔


서울 마리나 클럽&요트는 올해 데일리호텔이 준비한 초호화 명당 가운데 가장 최고가를 자랑한다.


그만큼 다른 코스와는 차별화된 점이 있다는 것. 그 차별화는 바로 럭셔리 요트와 애프터파티에서 나온다.


서울 마리나는 요트를 타고 선상에서 불꽃축제를 즐긴 뒤 국내 최고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애프터파티까지 연이어 고객들에게 선사한다.


환상적인 코스를 자랑하는 서울 마리나는 1, 2, 3차 예약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1차 예매 시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6. 한강파라다이스 레스토랑&펍


인사이트

인사이트데일리호텔


한강 유람선 선착장에 위치한 한강파라다이스 레스토랑&펍은 매년 여의도 불꽃축제의 개회식 장소로도 유명하다.


이곳에서는 준비된 특선 디너 코스를 맛보며 200m 앞에서 솟아오르는 불꽃들을 감상할 수 있다.


말 그대로 '코앞'에서 여의도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명당. 좌석별로 상이한 한강파라다이스 패키지 가격은 데일리호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의 '단독' 기획전을 더욱 싸게 즐기는 방법


인사이트데일리호텔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초호화 명당들. 데일리호텔은 이외에도 애슐리마린, 더스카이팜 등 여의도 불꽃축제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명소들을 여러 곳 준비했다.


이번 '데일리 불꽃다이닝' 단독 기획전 1차 판매는 17일 오후 5시에 오픈하며, 해당 기간에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5만원짜리 얼리버드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2차, 3차는 오는 21일과 10월 1일에 열릴 예정이며, 예약은 데일리호텔 애플리케이션에서만 가능하다.


아직 사랑하는 연인과 여의도 불꽃축제를 즐길 장소를 확정 짓지 못한 당신. '데일리 호텔'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불꽃다이닝'과 함께 로맨틱한 불꽃축제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바로가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