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선·후배가 함께 하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아쏘시오그룹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학생들에게 쾌적한 통학로 선물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동아쏘시오그룹이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서울청량초등학교 통학로에서 선·후배가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지난 14일 진행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은 동아쏘시오그룹이 관내 밝은 거리 조성 및 환경개선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동대문구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학생들에게 밝고 쾌적한 통학로를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신입사원과 선배 직원으로 이루어진 '동아멘토링' 멘토, 멘티 8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한 직원들은 서울청량초등학교 약 100m길이의 담벼락에 학생들이 좋아하는 동물과 나무와 산 등의 벽화를 그려 넣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아쏘시오그룹


동아쏘시오홀딩스 "학생들에 밝고 활기찬 통학로 선물해줘 보람차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아쏘시오홀딩스 성장전략팀 남현정 주임은 "학생들이 밝고 활기차게 등교할 수 있는 통학로를 조성해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회사에서 실시하는 봉사활동은 물론 다른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대문구 지역주민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랑나눔바자회', 무의탁 어르신과 노숙인들 위한 '밥퍼나눔운동',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염색 봉사 프로그램 '비겐어게인 캠페인'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아쏘시오그룹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