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아침에 제격" 롯데칠성, 귀리음료 '퀘이커 오츠 앤 밀크' 선봬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칠성음료


"맛있게 마시며 살도 뺀다"…건강 챙기며 다이어트에도 도움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바쁜 아침에 한 잔 마시면 하루가 든든해요!"


롯데칠성음료는 140년 전통의 글로벌 오트 전문 브랜드 '퀘이커'와 손잡고 귀리음료 '퀘이커 오츠 앤 밀크(QUAKER OATS & MILK)'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퀘이커 오츠 앤 밀크는 편리하게 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음료로 다이어트에도 제격이라는 평가다.


특히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250ml 용량의 '플레인'과 '스위트' 2종으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세계 10대 슈퍼푸드이자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한 귀리에 우유가 더해져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칠성음료


대학가와 사무실 밀집 지역에서 이벤트 진행


포만감을 높여주는 식이섬유도 함유돼 식사를 제때 하지 못하거나 간단하게 허기를 채우고 싶을 때 식사 대용식으로 마실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퀘이커 오츠 앤 밀크 출시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대학가와 사무실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제품 샘플링과 SNS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 타깃인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퀘이커 오츠 앤 밀크는 슈퍼푸드 귀리로 만든 음료로 간편하게 영양과 포만감을 모두 잡고 싶은 젊은 소비층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