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귀염뽀짝' 머그컵과 원두 들어있는 '추석 선물세트 3종' 한정 판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엔제리너스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엔제리너스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14일 한국 대표 커피브랜드 엔제리너스는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실속 있는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추석 선물세트 3종'은 오는 9월 30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먼저 엔제리너스의 상징인 천사날개 모양 손잡이가 달려있는 베이직 머그 2개와 싱글오리진 드립백 6개입 두박스로 구성된 'A세트'가 준비돼 있다. 가격은 2만 9천원.


민트와 화이트의 엔제리너스커피 18주년 머그와 플랫 이중 유리머그가 포함되어 있는 'B세트'는 3만 5천원에 판매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엔제리너스


또한 빈티지 그라인더와 오리지널 드리퍼, 싱글오리진 원두 2개로 구성된 5만 7천원짜리 'C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추석 선물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교환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선물도 준비하고 아메리카노도 마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선물세트는 때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드립백부터 다양한 커피용품으로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실용적인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따뜻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