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마음봇 캐릭터 활용해 '우리 가족 튼튼 메신저' 캠페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해상


추첨 통해 3,000명에게 '마음봇 건강키트' 증정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현대해상은 기업PR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우리 가족 튼튼 메신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마음봇 카카오톡 이모티콘', '마음친구찾기', '어서와, 마음봇!'에 이어 마음봇을 활용한 네번째 캠페인이다.


마음봇은 현대해상 기업PR 광고에서 인간의 마음이 궁금하고 알고 싶어 하는 로봇 캐릭터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현대해상은 다음달 7일까지 캠페인을 진행하며 '하이 마음봇'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 후 가족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해 전달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마음봇 건강키트'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올리면 추첨 후 여행 상품권도


마음봇 건강키트는 마음봇을 친근한 캐릭터로 만든 생활용품으로 '잠깐만 베도 걱정이 사르르 사라지는 마음봇 쿠션', '뭉친 어깨에 딱! 제격인 마음봇 안마봉'과 '지구건강 마음봇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수령 후 인스타그램이나 캠페인 사이트에 후기 인증샷을 올린 고객에게는 추가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외식상품권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