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9월 출시하는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 예약판매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인디지털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지난 29일 파인디지털이 9월 새롭게 출시하는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의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은 파인디지털의 트럭 전용 내비게이션으로, 업계 최초 맵퍼스의 최신 화물차 전용 지도인 '아틀란 트럭2'를 탑재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기획된 예약판매는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및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에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150년 전통의 블루투스 명가 자브라와의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문 운송인을 위한 2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헤드셋(C400-XT)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인디지털


이외에도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이마트 및 GS칼텍스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핫스팟 테더링을 통해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 차량의 높이제한이나 중량제한 등 화물차 운행에 영향을 주는 도로 요소들의 상세한 데이터를 고려해 빠른 길을 안내한다.


또한 화물 차량 통행 제한 시간, 위험물 적재차량 진입 금지 구간도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 고속도로 모드를 지원, 장시간 운전자의 편의와 안전운전을 위한 휴게소와 졸음쉼터 상세 정보까지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