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스마트 만능 쿠커 '듀얼그릴' GS홈쇼핑 단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큅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의 스마트 만능 쿠커 '듀얼그릴'이 홈쇼핑에 단독 런칭한다.


13일 리큅은 오는 14일 자사 제품 '듀얼그릴'이 GS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


올해 무더위 영향으로 주목 받은 전기그릴은 기존 그릴 제품 보다 개선된 편의성과 다양한 활용도를 중점으로 최근 주방 가전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 스테디셀러 '듀얼그릴' 홈쇼핑 판매


이에 리큅은 전기그릴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에 스마트 만능 쿠커 '듀얼그릴'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GS홈쇼핑 단독 런칭 방송을 기획했다.


이번 리큅 '듀얼그릴' 홈쇼핑 방송은 오는 14일 오후 4시 40분부터 GS 홈쇼핑에서 단독 진행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큅


단독 런칭을 기념하여 일시불 및 자동전화주문 이용 시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조림 요리에 적합한 뚜껑이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4가지 기능 들어가 유용한 만능 쿠커 리큅 '듀얼그릴'


한편 스마트 만능 쿠커 리큅 '듀얼그릴'은 전기그릴 기능부터 팬, 냄비, 오븐, 에어프라이어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4 in 1 제품이다.


'듀얼그릴'은 상, 하단 동시 가열 듀얼 히팅 방식으로 구이, 찜, 조림 등 어떤 요리든 식재료를 뒤집지 않고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시켜준다.


또한 내열 유리 덮개가 있어 기존 그릴 제품에서 불편했던 연기, 냄새, 튐 현상을 방지해주며, 덮개를 열지 않고도 조리 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 외에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분리세척이 쉬운 코팅 팬, 이중 안전장치, 2단계 온도 조절, 자동타이머 등이 특장점이다. 제품 컬러는 크림 화이트와 핫 레드 중 선택할 수 있다.


리큅 관계자는 "리큅 듀얼그릴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스마트 만능 쿠커로 쿠커의 새로운 기준이 될 아이템"이라며 "이번 GS홈쇼핑의 특별한 구매 혜택을 통해 듀얼그릴과 함께 올 가을 더욱 건강하고 풍성한 식탁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