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SK텔레콤

알바로 포기한 대학생들의 '캠퍼스 로망' 충족시켜줄 SKT의 역대급 혜택 5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헬조선'에 살고 있는 20대 청년들에게 '캠퍼스 로망'이란 옛말이 됐다.


날이 갈수록 올라가는 등록금에 지방에서 올라와 자취라도 하면 월세에 생활비까지. 뼈 빠지게 알바를 해도 이것저것 제하고 나면 수중에 남는 것이 없는 게 현실이다.


스펙 쌓고 돈 버는 데 급급해 포기한 대학생들의 '캠퍼스 로망'을 돕기 위해 SKT가 나섰다.


'재미'와 '신선함'으로 돌아온 SKT가 "무엇이든 될 수 있는 0"이라는 슬로건으로 1020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SKT가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인 '0캠퍼스'는 20대 대학생을 위한 것으로, 청년들에게 필요한 혜택만 쏙쏙 골라 모았다.


아래 당신의 고된 일상을 '꽃보다 청춘'으로 만들어줄 SKT의 역대급 이벤트 혜택을 소개한다.


인사이트(좌)gettyimagesbank / (우) SKT '0캠퍼스'


1. 클라우드 최대 300GB 제공


각박한 현실 속에 살다 보니 예쁘고 좋은 것들만 보면 카메라에 담기 급급한 우리들.


넋 놓고 찍다 보면 갤러리가 꽉 차 눈물을 머금고 과거 사진을 삭제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학교 과제는 물론 아무리 카메라 셔터를 눌러대도 절대 메모리 용량이 부족하지 않는 신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0캠퍼스'를 활용하자.


가입만 하면 100GB의 클라우드가 즉시 제공되고 같은 학교의 가입자가 늘어날수록 최대 300GB까지 제공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사이트(좌)gettyimagesbank / (우) SKT '0캠퍼스'


2. 무료 데이터 최대 3GB 제공


아차 하는 순간 훅 나가버린 데이터에 와이파이가 터지는 공간만 찾아다니는 우리들.


먹잇감을 찾아다니는 하이에나처럼 주변을 어슬렁거리는 이들을 위해 캠퍼스에서 쓸 수 있는 '전용' 데이터를 준비했다. 클라우드와 동일하게 인증만 하면 즉시 1GB가 제공되고 학교 레벨에 따라 최대 3GB까지 제공된다.


별도 과금 없이 캠퍼스에서 쓸 수 있는 전용 데이터로 단톡방에 쌓인 300+를 거리낌 없이 누를 수 있는 행복함을 맛보길 바란다.


인사이트(좌)gettyimagesbank / (우) SKT '0캠퍼스'


3. 음악 무제한 듣기 약 70% 할인


매일 아침 일찍 집을 나서는 통학러들에게 따분함을 달래줄 음악은 필수품이다.


하지만 나날이 늘어가는 저작권료와 함께 올라가는 스트리밍 서비스 가격이 부담돼 노래도 듣지 못하고 있었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SKT '0캠퍼스'는 매월 1,500원으로 음악 무제한 듣기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SKT '0카드'


4. 오직 '0캠퍼스' 대학생만 누릴 수 있는 혜택


어느새 과제 할 때 필수품이 되어버린 노트북. 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이는 대학생들이 많다.


이런 대학생들의 어려운 주머니 사정을 생각한 SKT는 '0캠퍼스'로 친구들을 초대한 대학생들에게 LG 그램 노트북을 무려 24%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단, 이는 선착순 500명으로 한정되니 발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좋겠다.


게다가 편의점, 카페, 쇼핑, 커피, 문화생활, 먹거리 등 대학 생활에 꼭 필요한 할인 혜택만 모은 '0카드'도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0카드'의 경우 대학교를 졸업했더라도 20대라면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다.


매달 업데이트되는 트렌디한 제휴 혜택은 물론 내가 자주 가는 네일샵, 브런치 카페 등 프랜차이즈가 아닌 곳도 단골 매장으로 선택하면 15%에 달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더 늦기 전에 빨리 신청해보자(☞바로가기)


인사이트SKT '0순위여행'


5. 캠퍼스 로망의 꽃 '배낭여행' 지원


SKT는 최악의 취업난에 허덕이는 대학생들이 잠시나마 현실적인 어려움을 벗어나 "나 자신을 최우선 순위로 생각"해보는 계기를 지원하고자 '0순위 여행' 이벤트를 마련했다.


'0순위 여행'은 자유여행의 경우 최대 400만 원까지 지원, 코칭여행의 경우 5개의 카테고리 내 코치와 함께 떠나는 테마여행을 보내주는 역대급 이벤트다.


게다가 SKT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으면 만 19세~29세는 모두 신청 가능해 청년들 사이에서 이미 반응이 뜨거운 상황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4일 저녁 6시까지 마감이니 혹 아직 신청하지 못했다면 지금 당장 서두르자.

(☞바로가기)


지금껏 소개한 SKT의 혜택들은 "뭉쳐야 산다"는 일념 아래 같은 캠퍼스 친구들과 모이면 누구든 이용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가입해 즐기면 되겠다.


SKT가 큰맘 먹고 준비한 통 큰 혜택을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다면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