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지역 협력사와 제2회 '도전 안전 골든벨' 개최한 SK하이닉스

인사이트사진 제공 = SK하이닉스


"SK하이닉스와 협력사의 안전 의식과 안전 역량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SK하이닉스가 청주 지역 협력사와 함께 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현장의 안전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청주캠퍼스에서 제2회 '도전 안전 골든벨' 행사를 지난 11일 개최했다.


12일 SK하이닉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이천캠퍼스에서 진행한 것에 이은 두 번째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SK하이닉스 제조/기술 설비 및 건설 담당 임직원과 관련 분야 협력사 직원 등 총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SK하이닉스


더불어 고용노동부 양현철 청주지청장도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참석자들은 안전 법령 및 사내 안전규정 관련 문제를 '도전 골든벨' 퀴즈 형식으로 풀었고, 유쾌한 분위기에서 자연스럽게 안전 지식을 습득하고 안전 의식을 제고할 수 있어 호평을 받았다.


이 자리에 참석한 고용노동부 양현철 청주지청장은 "SK하이닉스와 협력사의 안전 의식과 안전 역량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고, 이를 바탕으로 모두가 더 행복하고 안전해질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SK하이닉스는 협력사를 대상으로 안전 관련 법령, 지식 교육을 강화함으로써 안전 문화 조성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