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마케터에 도전하세요" 제주항공, 대학생 마케터 '조이버' 모집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주항공


오는 21일까지 모집해 총 15명 선발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제주항공은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항공 산업 마케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조이버(Joyber)' 15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제주항공 조이버는 마케팅담당자와 함께 국내·외 항공 산업 동향과 여행 트렌드 분석을 기초로 마케팅 실무기획과 실행과정에 참여한다.


구체적으로는 제주항공 취항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여행을 통해 경험한 이슈를 소재로 온라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생산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조이버 모집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총 15명이 선발돼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주항공


유튜브에 동영상 올리면 가산점 제공


1차 합격자는 내달 1일 발표되며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가 정해진다.


지원 희망자는 '제주항공이 허브로 삼아 노선을 확대하고 있는 김해와 무안, 청주 등 지방국제공항을 기점으로 하는 국제선 활성화를 위한 콘텐츠'를 준비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제출하면 된다.


영상 제출은 선택이며 유튜브에 올린 후 동일한 방법으로 접수하면 가산점이 주어진다.


최종 선발된 조이버는 매월 팀별 과제를 수행하게 되며 2개월에 한 번씩 영상물을 제작해야 한다.


제주항공은 조이버 활동 지원을 위해 국제선과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각 1매씩 제공하며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한다.


영상물 제작 우승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증정되고 최우수 조이버에게는 국제선 항공권을 부상으로 수여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