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카페에 온 것처럼"...필립스 '원터치 카푸치노' 홈 에스프레소 머신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립스코리아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필립스코리아가 집에서도 고급 라떼를 즐기고 싶어하는 '홈카페 족'을 위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11일 헬스 테크놀로지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원터치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머신(EP5365/1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원터치 자동 우유거품기와 우유거품을 이중 생성하는 '라떼 퍼펙토 테크놀로지'가 탑재돼 고밀도로 형성된 크리미하고 풍성한 우유거품의 카푸치노와 라떼 마끼아토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원터치 카푸치노'는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일반커피까지 총 5가지 커피를 제조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립스코리아


메탈 그라인더보다 61% 가량 마모(동일 시간 대비)가 적은 100% 세라믹 그라인더가 탑재돼 장시간 사용해도 처음 사용했을 때와 같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한다.


필립스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한 온라인몰에서 인증 사진을 올리는 선착순 30명의 고객에게 필립스 에어프라이어(HD9228/00)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필립스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필립스의 '원터치 카푸치노'를 통해 더 많은 '홈카페 족'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최상의 카푸치노와 라떼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