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번째 탑승 고객에 '기아자동차 K3' 공짜로 쏘는 에어필립 엄일석 회장

인사이트(좌) 사진 제공 = 에어필립, (우) 사진 제공 = 기아차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소형항공사 에어필립이 고객 감사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항공 업계에 따르면 에어필립은 고객 감사 이벤트로 1만 번째 탑승 고객에게 기아자동차 'K3 승용차'를 선물할 계획이다.


에어필립은 지난 6월 30일 '광주~김포' 노선 취항 이후 해당 노선을 1일 2회 운항 중이다. 높은 예약률 속에 1만 번째 고객이 곧 탄생할 것에 대비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에어필립 관계자는 "취항 한 달 만에 3000번째 탑승객 돌파에 이어 두 달 만에 1만 번째 고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어필립은 사실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항공사로 유명하다. 최근 한 누리꾼이 자신의 개인 블로그를 통해 '에어필립' 탑승 후기를 남겼다.


인사이트엄일석 에어필립 회장 / 사진 제공 = 에어필립


얼마 후 엄일석 에어필립 회장이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달며 "느끼신 점을 꼭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고객들과 소통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중요시한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면서 에어필립은 소형항공사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또한 취항 이후 2개월간 탑승객 전원에게 휴대용 손 선풍기 등 기념품을 제공해 호평을 받았다.


한편 에어필립은 지난 7일 50인승 소형항공기로 제주공항 하늘길 운항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9월 추석 전까지 2호 항공기, 10월 중에는 3호 항공기를 도입해 광주공항과 무안공항 거점의 운항노선을 대폭 증가할 계획이다.


인사이트Instagram 'airphilip_officia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