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 "제이준코스메틱, 판매 채널 확장…3분기 매출 성장 기대"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준코스메틱, 이베스트투자증권


[인사이트] 김지혜 기자 =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제이준코스메틱의 3분기 매출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4일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제이준코스메틱에 대해 판매 채널이 확장되고 있다며 올 3분기 매출 증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올해 여름 폭염 때문에 온도에 민감한 마스크팩 및 기초 제품들은 제품 품질 유지를 위해 제한적으로 공급했던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만 신제품 출시 및 중국 광군제(11월 11일) 물량에 대해서는 기대가 커지는 상황"이라고 예측했다.


제이준코스메틱이 올해 2분기 신규 런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제이준'과 색조 브랜드 '아이노아이원' 등의 매출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준코스메틱


광군제 물량에 대해서는 "통상 9월부터 물량 오더가 들어오기 시작하는 것으로 추정돼 신규 브랜드 및 주력 제품을 중국 시장에서 먼저 적극적으로 공략하려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오린아 연구원은 제이준코스메틱이 중국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오픈하는 등 채널을 늘리고 있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연내 오프라인 매장을 최대 2만개까지 확장할 계획이며 지난 5월말까지 총 1만 4,759개 점포 입점이 완료된 상태다.


오린아 연구원은 "입점 속도로 비추어 봤을 때에 올해 목표인 연말 2만개 점포 입점은 연내 달성 가능할 것"이라며 "왓슨스, 쟈오란쟈런, 탕산차이, 혜지림, 메이리춘티엔 등 멀티샵 등이 주력 매장"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제이준코스메틱은 올해 2분기에 대형마트 PB제품을 출시했으며 2분기 말에는 H&B스토어용 제품들도 출시했기 때문에 3분기부터 본격 매출이 기대된다"며 "이번 달에는 홈쇼핑에서도 제품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망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