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IFA 2018' 참여를 시작으로 본격 유럽 시장 공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쿠쿠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종합 건강 생활가전 전문기업 쿠쿠가 본격적으로 유럽 시장 진출에 나선다.


29일 쿠쿠는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IFA 2018'에 참여하며 유럽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로써 쿠쿠는 2009년에 이어 9년 만에 IFA에 참여하게 됐다. 쿠쿠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멀티쿠커'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은 기존 밥솥에 적용된 압력 방식을 유럽인들의 식생활 환경에 맞게 변형한 멀티쿠커다.


인사이트쿠쿠 공식 홈페이지


압력과 온도제어기술, IH(전자유도) 가열, 코팅기술 등, 쿠쿠의 기술력이 그대로 탑재돼 있어 스튜나 찜 등 유럽인들이 즐겨 먹는 다양한 메뉴를 보다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쿠쿠는 이미 스페인, 영국, 러시아 시장에 멀티쿠커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박람회을 통해 신제품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향후 유럽 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적인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


특히 유럽 시장의 경우 멀티쿠커, 전기레인지, 스테인리스제 조리기구 등을 중심으로 시장이 형성돼 있어 관련 제품을 통해 쿠쿠가 가진 경쟁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유럽 맞춤형 주방가전인 멀티쿠커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종합 건강 생활가전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쿠쿠 공식 홈페이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