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일등석 라운지에서 'LG 프라엘 뷰티기기 체험 서비스'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한항공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대한항공이 오늘(27일)부터 인천공항 일등석 라운지 내에서 'LG 프라엘 뷰티기기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


대한항공이 라운지에 비치하는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는 총 120개의 LED 불빛 파장을 이용해 안면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뷰티기기로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LG 전자와의 공동 마케팅 일환으로 대한항공 일등석 고객들에게 체험 기회가 제공된 것이며, 특히 여성 고객 대상 맞춤형 서비스로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안경 쓰듯 손쉽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라운지 내 안내문과 함께 비치해 관심 있는 고객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에서 지속적으로 위생관리 및 품질 관리를 실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일단 이달 말부터 인천공항 일등석 라운지 내에 서비스를 시작한 후 승객들 반응에 따라 향후 대상을 마일러클럽 및 프레스티지, 탑승동 라운지까지 총 4곳의 라운지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대한항공은 "신규 맞춤형 서비스 도입으로 라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이 기대되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1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로 이전하면서 라운지 시설을 대폭 강화해 승객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전체 라운지 면적을 5,000㎡ 로 기존의 2배 가량 늘리면서 우수고객들을 위한 마일러클럽 라운지를 신설했으며 프레스티지 라운지도 서편 400석, 동편 200석 등 총 600석으로 그 규모를 늘렸다.


또한 체크인 카운터 공간 내에 '퍼스트 클래스 체크인 라운지'를 설치해 탑승수속 시점부터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한항공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