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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씨, 프랜차이즈 시작 3년 만에 누적 판매 3억 잔 돌파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3년 만에 누적 판매 3억잔에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쥬씨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3년 만에 누적 판매 3억잔에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27일 쥬씨는 음료 누적 3억 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3억 잔 수치는 2015년 5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래 쥬씨 전 직영 및 가맹점에서 판매된 음료를 집계한 수치(POS 기준)이다.


가장 많이 판매된 음료는 쥬씨의 대표 주스인 '딸바(딸기바나나)'로 총 4,800만잔 팔렸다.


딸바의 뒤를 이어 2위는 '아메리카노(아이스 포함 4,500 만잔)'이며, 3위는 '초코바나나(1,800 만잔)'가 차지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쥬씨


과일주스 전문점인 쥬씨에서 커피 판매가 2위를 차지하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데 대해 쥬씨 측 관계자는 '가성비 높은' 커피음료 제품 덕분이라고 밝혔다.


쥬씨는 이번 누적 3억 잔 판매를 기념하여 쥬씨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음료는 딸기바나나(XL), 아메리카노(XL), 초코바나나(XL) 이며 음료 구매 후 쥬씨 멤버십을 통해 적립하면 복권이 발급된다.


총 3,333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현금 100만 원(1명), 애플 에어팟(3명), 에버랜드 2인 자유이용권(15명)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쥬씨 마케팅부 성중헌 부장은 "쥬씨가 누적 3억 잔을 돌파한 것은 전적으로 고객 여러분 덕분"이라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복권당첨 이벤트를 통해 귀한 행운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