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마일리지로 갤럭시 노트9 구입하세요"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시아나항공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9를 구매할 수 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아시아나항공이 삼성전자, LG유플러스와 함께 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는 '아시아나 갤럭시 노트9'을 출시했다.


통신사는 LG유플러스이며, 용량은 128GB와 512GB 두가지 종류다. 5만 마일리지 공제 후 출고가에서 6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아시아나 갤럭시 노트9은 '아시아나 갤럭시 S7, S8, S9'에 이어 네 번째로 출시된 아시아나항공 고객을 위한 전용 스마트폰이다.


스마트폰 부팅과 종료 시 아시아나항공 로고가 표출되고 홈 화면, 잠금 화면, 아이콘 디자인 등에 아시아나항공 전용 테마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아시아나 갤럭시 노트9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10월 10일까지 판매한다.


현재 판매 중인 아시아나 갤럭시 S9과 합쳐 선착순 5,000대 한정이며, 정식 판매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된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마일리지 사용처를 ▲기내면세점, 로고샵 ▲CGV영화관 ▲이마트 ▲금호리조트 ▲아시아나 홈페이지 내 '위클리 딜즈' ▲에버랜드 (11월 예정)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