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의 진짜 모습 엿보는 '권지용 ACT III: M.O.T.T.E' 유튜브에서 단독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튜브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글로벌 동영상 커뮤니티 유튜브가 지드래곤의 휴먼 다큐멘터리 '권지용 액트 lll: 모태(Kwon Ji Yong Act lll: M.O.T.T.E)'를 유튜브 오리지널로 단독 공개한다. 


오는 9월 5일 공개되는 지드래곤의 유튜브 오리지널은 세계적인 아티스트이자 K-POP 대표 아이콘 지드래곤이 군 입대 전 마지막으로 선보인 솔로 콘서트 '액트 Ⅲ: 모태:진실의 순간(Moment of Truth The End)'을 보여주며, 빅뱅의 지드래곤이 아닌 인간 권지용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권지용 액트 lll: 모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지드래곤의 솔로 콘서트 무대 밖 모습을 밀착 취재했다. 


특히 무대에서 팬들의 환호를 받는 '스타' 지드래곤의 자신감 넘치고 화려한 이미지 뒤에 가려진 여리고 고독한 '진짜' 권지용에 주목하며, K-POP 최고의 솔로 아티스트로서 갖고 있는 고뇌와 있는 그대로의 자신으로 사랑받고 싶어 하는 그의 솔직한 모습을 조명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튜브


'권지용 자체로의 권지용'을 보여주기 위한 지드래곤의 고민이 반영된 '권지용 액트 lll: 모태'는 내달 5일 밤 11시 공개되며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만 시청 가능하다.


아이돌 그룹 빅뱅으로 데뷔해 뮤지션으로 성공을 거둔 지드래곤은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한다. 


지드래곤은 지난해 유튜브에서 2억 4천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멕시코, 일본, 태국, 베트남 등 전 세계 팬을 보유한 월드 스타답게 조회수 중 88%가 해외에서 발생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튜브


유튜브 APAC 오리지널 책임자인 네이딘 질스트라는 "지드래곤과 함께 작업한 다큐멘터리를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선보일 수 있어 매우 설렌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K-POP을 상징하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인 지드래곤의 무대 뒤 인간적이고 솔직한 모습을 전 세계 팬들과 나누는 프로젝트의 일원으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오늘 팬들에게 먼저 선보이는 '권지용 액트 lll: 모태'의 공식 트레일러는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Tube 'BIGBA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