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구강암 환우 돕기 위해 '2018 스마일 런 페스티벌' 후원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립스코리아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필립스코리아의 소닉케어가 국민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


21일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가 오는 9월 2일 여의도 너른들판에서 개최되는 '치과의사와 함께하는 구강암 환우 돕기 2018 스마일 런 페스티벌'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스마일 런 페스티벌'은 매년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전국민에게 구강암 및 얼굴기형 질환의 심각성을 알리고 투병 환자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마라톤 대회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1일까지 2차 참가신청을 접수 받는다. 이번에도 약 4000여명의 치과계 가족과 일반 시민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립스코리아


이중 필립스 소닉케어는 지난 2017년 9월에 런칭한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식 후원사로서 함께 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이번 마라톤 대회 참가자 모두에게 음파칫솔 '엘리트플러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구강암을 비롯한 전반적인 구강질환 예방을 위해 치아표면뿐만 아니라 치간과 잇몸선까지 깨끗하게 관리하는 올바른 양치습관도 강조할 계획이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지난 '3월 20일 세계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시민들을 대상으로 구강검진 및 양치교육 행사를 개최했으며 '서울시치과의사회 주최의 제73회 구강보건의 날' 행사에도 참여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