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 항공 티켓 쉽게 찾으세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개편

인사이트

사진 제공 =  아시아나항공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전면 개편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아시아나항공은 최근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개편해 예약과 최저가 티켓 조회 등의 편의성을 높였다.


고객 중심의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고 증가하는 모바일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하는데 주력한 것이다.


이번 개편에는 ▲최저가 간편 조회 ▲빠른 예매 ▲스마트워치 연계 ▲주요 정보 상시 조회가 가능한 '위젯' ▲기내에서 모바일 앱 이용이 가능한 '비행기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이 신설됐다.


아울러 고객의 기존 예약 정보를 기반으로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 선호정보 개인화 기능이 강화돼 편의성과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홈페이지와 모바일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내달 3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8월 21일~11월 30일 탑승 고객)으로 추첨을 통해 ▲국제선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어 항공권 최저가 이벤트를 함께 실시해 운항 기간에 따라 ▲국내선 제주 2만원 ▲일본 후쿠오카 17만원 ▲중국 칭따오 19만원 ▲동남아 홍콩 27만원 ▲미국 LA 91만원 ▲유럽 파리를 최저 91만원부터 판매할 계획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려고 대규모 개편을 단행했다"며 "여행의 설렘을 안고 홈페이지를 방문한 손님들이 보다 쉽게 여행 준비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