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50% 성장"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채널 '온슈어' 5주년 감사 이벤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화생명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한화생명이 다이렉트보험 전용채널 '온슈어(Onsure)' 출범 5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31일까지 온슈어 홈페이지를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내달 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중 추첨을 진행해 한화이글스 홈경기 초대권과 치킨, 커피쿠폰 등 총 370여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온슈어는 2013년 8월19일 공식 출범한 후 정기·연금저축·어린이연금·저축·상해보험 총 5종 상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모았다.


한화생명 온슈어는 현재 실손·암·연금·교육보험 등 총 10종을 구축했고 매년 150% 이상 성장률을 기록했다.


지난해에는 17억원의 실적을 올렸고 홈페이지 방문자 수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는 게 한화생명 측 설명.


지난 2013년 월평균 '12만명'에 그쳤는데 매년 꾸준히 증가해 올해 '80만명'을 넘어섰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인터넷 환경에 익숙한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해 1만원에 가입하는 상해보험, 1만원으로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저축보험 등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차별화한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꼭 필요한 보장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