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백 혜택 드려요"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8월 이벤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삼성카드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가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카드는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와 함께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으로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이렉트 오토' 이벤트를 열고 있다.


'다이렉트 오토'는 업계 최초의 온라인 완결형 다이렉트 자동차 금융서비스다.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에서 '카드 할부 상품'과 '오토 할부 상품'을 이용하면 이용 금액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할부'와 '오토 할부'는 모두 선수금 관계 없이 연 1~3.5%의 저렴한 할부 이자율로 이용할 수 있으며, '카드 할부'의 경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게 특징.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삼성카드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카드 할부 상품'을 1,000만원, 2,000만원 이상 이용하면 각 5만원, 1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차 구매 시 '오토 할부'를 2,000만원, 3,000만원 이상 이용하면 각 10만원, 2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관심 있는 차량과 금융 상품을 선택하여 알림을 신청하면 문자메시지와 이메일을 통해 추천혜택에 대한 알림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와 함께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으로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다이렉트 오토 이용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실용적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