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하반기 구직자 위한 '블라인드 채용 프리패스 클래스 시즌3' 진행

인사이트

사람인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지난해부터 많은 기업이 블라인드 채용을 도입한 가운데 이에 맞춰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도 급증했다.


10일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은 오는 23일 진행되는 '블라인드 채용 프리패스 클래스 시즌3'의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사람인은 지난 2017년 하반기부터 반기별로 블라인드 채용과 관련된 클래스를 진행하며 공정한 채용 문화의 기반을 다지고 있다.


특히 자사의 신입사원 채용도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하는 만큼 실제 취업준비에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사람인


이번 하반기에는 공공기관은 물론 금융권 기업들도 NCS(국가직무능력표준) 필기시험이 예정돼 있기 때문에, 공공기관 및 금융권 취업 준비생에 맞춰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블라인드 채용 프리패스 클래스 시즌3'에서 사람인은 NCS 도입 배경, 직무별 NCS 대비 전략, 블라인드 면접 특징과 사례 등을 설명한다.


이번 클래스는 오는 17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댓글 신청을 통해 50명을 초청한다.


인사이트YouTube 'saramindream'


클래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람인 임민욱 팀장은 "하반기에 공공기관 및 금융기업의 대규모 채용이 예정돼 있어 구직자들이 '블라인드 채용'을 정확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세 번째 클래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전 클래스 참가자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앞으로도 정확한 취업준비 가이드를 제시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