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팎으로 청정케어'하는 '사계절 의류청정기' 광고 캠페인 실시하는 코웨이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웨이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코웨이가 2018년 하반기 주력제품인 의류청정기 광고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지난 6일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3일부터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의 '안팎 청정' 광고 캠페인 진행을 통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의 '안팎 청정' 광고 캠페인 카피는 '한쪽만 되면 안 되니까, 코웨이는 안팎으로 청정케어 합니다'다.


이는 의류청정기의 차별화 포인트인 '안팎 청정'에 초점을 맞춰 의류 집중 관리와 사계절 공간 청정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적인 2in1 제품이라는 점을 부각한 것.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웨이


또한 광고 영상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제품 고유 특성과 차별점을 쉽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사용 상황을 연출해 보여준다.


이번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광고 캠페인은 TV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광고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안팎 청정'의 필요성을 알리고 의류청정기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주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웨이


이어 "소비자들과 교감을 넓힐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5월 출시된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는 출시 1주일 만에 초도 물량 1,000대를 완판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호응에 힘입어 지난 1일부터는 합리적인 가격에 의류청정기를 이용할 수 있는 '렌탈 판매'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