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적인 폭염 이겨낼 수 있도록 취약계층에 '생수 1만병' 지원한 하이트진로음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음료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살인적인 폭염 속에서 고생할 취약계층을 위해 생수를 지원했다.


7일 하이트진로음료는 자사의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 500mL 제품 1만병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가 기증한 '석수'는 대한적십자사의 '사랑의 밑반찬' 사업을 통해 서울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 960여 가구 및 사업 자원봉사자에게 전달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음료


소년소녀가장,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독거노인, 장애인도 그 대상에 포함된다.


하이트진로음료가 지원한 적십자 '사랑의 밑반찬' 사업은 매주 적십자 봉사원이 복지 사각지대에 속한 저소득 취약계층에 밑반찬을 전달해주고 있다.


이는 취약계층의 영양 상태와 근본적인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사상 최악의 폭염 속에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저소득 취약계층에 신선한 생수를 지원해 건강관리를 기하고 수혜자에게 밑반찬을 전달하는 봉사자들의 안정적인 하계 봉사활동을 도모하고자 이번 지원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나눔 실천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달 25일 열매나눔재단과 함께 서울 쪽방촌에 석수 제품을 직접 전달했다. 오는 8일에도 석수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