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와 멤버십 포인트 제휴 MOU 체결한 S-OIL

인사이트사진 제공 = S-OIL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S-OIL이 롯데멤버스와 멤버십 포인트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S-OIL에 따르면 업무 협약은 지난달 30일에 체결했으며, 이번 협약에 따라 S-OIL 주유소를 방문하는 롯데멤버스 회원(3,800만명)들은 주유 시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하여 주유비 결제 등에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엘포인트는 주유 시 리터당 3포인트가 적립되며, S-OIL 주유소와 전국 30만여개의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 등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멤버스


아울러 S-OIL 주유상품권을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등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멤버십 제휴로 S-OIL은 롯데멤버스 회원을 주유소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게 되었고, 롯데멤버스는 생활 밀착 업종인 정유사와 제휴를 통해 회원 편의를 한층 강화함으로써 양사가 윈-윈 할 수 있게 되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S-OIL


향후 두 회사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점진적으로 주유소, 가맹점 등 마케팅 플랫폼까지 공유하는 제휴 모델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S-OIL 관계자는 "국내 대표 통합 멤버십 서비스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주유 고객분들이 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