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속 홈캉스족 겨냥한 온라인 특별 기획전 진행하는 현대리바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리바트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현대리바트가 홈캉스족을 위해 온라인 특별 기획적을 진행한다.


22일 현대백화점그룹의 토탈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홈캉스족을 위한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8월 6일까지 리바트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파, 식탁, 거실장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식탁은 소재 특성상 여름철에 인기가 높은 대리석 식탁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브로슈 4인 마블 대리석 식탁세트 41만 9천원, 빈센트 4인 대리석식탁세트 52만 8천원 등이 포함돼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리바트


거실용 가구류도 10~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발렌 3인 라텍스 가죽소파 71만 9천원을 비롯해 레가토 3인 리클라이너(양면형) 102만 9천원, 뉴탐 2인 패브릭소파 32만 9,600원, 무드 레트로 1800 거실장 16만 9천원 등이다.


이와 함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9일까지 '헤닝 호텔 침대 프레임 및 헤닝 패브릭 소파' 무료 체험단을, 31일까지 '로티르 식탁' 체험단을 각각 모집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리바트


체험단 접수는 리바트몰을 통해 받으며 모집 요강 및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리바트몰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계속되는 폭염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편안히 휴식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