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부산시 자원봉사센터에 4000만원 후원…"아름다운 부산 희망"

인사이트사진 제공 = BNK부산은행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BNK부산은행이 부산 지역 자원봉사캠프에 4천만원을 후원한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BNK부산은행은 부산시 자원봉사센터가 추진하는 부산 지역 자원봉사캠프에 올해부터 2년간 4천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고 약속했다.


지난 18일 BNK부산은행은 부산광역시 연제구에 위치한 연산9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연산9동 자원봉사캠프' 개소식에 참석해 부산시 자원봉사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 후원금은 부산지역 자원봉사캠프 개소에 필요한 기자재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NK부산은행


개소식에는 부산은행 노종근 북부영업본부장, 부산광역시 이성문 연제구청장, 부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석근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BNK부산은행 노종근 북부영업본부장은 "자원봉사캠프가 크게 활성화되어 시민들이 가꾸어 가는 아름다운 부산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부산은행도 자원봉사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덧붙였다.


BNK부산은행이 부산시 자원봉사센터에 후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지난 2015년부터 BNK부산은행은 3년간 6천만원을 지원했다.


한편, 부산 지역 자원봉사캠프는 부산 시민의 자원봉사 참여 활성화를 위해 현재 총 74개소가 거점 지역별로 설치·운영되고 있다.


부산 지역 자원봉사캠프는 자원봉사자 모집, 프로그램 기획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