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신제품 '티시·벨로 리미티드' 출시

인사이트시몬스 침대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시몬스침대가 신제품 '티시·벨로 리미티드'를 출시했다.


16일 시몬스 침대는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침대 프레임은 '티시(Tisci)'와 '벨로 리미티드(Bello Limited)'다.


신제품 프레임 '티시(Tisci)'는 천연 라탄과 패브릭, 오크 원목을 사용해 편안하면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게 시몬스 침대 측 설명이다.


블랙오크 프레임엔 슬러쉬그레이를, 네츄럴오크 프레임엔 아이보리·민트·핑크 등 다양한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시몬스 침대


아울러 '벨로 리미티드(Bello Limited)'는 시몬스 침대의 베스트셀링 프레임 '벨로(Bello)' 고유의 디자인에 변화를 준 신제품이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벨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했다"며 "다양하게 색상을 섞어 이국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벨로의 특징인 곡선을 유지하면서 네이비 색상에 코발트 블루, 네온 핑크의 색상을 사용했다. 무엇보다 100세트 한정판으로 구입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신제품 프레임 티시와 벨로 리미티드는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