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스파이시 이탈리안, 우리카드 있으면 저렴하게 먹는다

인사이트

사진 제공 = 파파존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무더위에 잃은 입맛을 돋워줄 '7월의 피자'를 선정, 우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을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이달의 피자' 프로모션을 통해 매달 계절에 따라 즐기기 좋은 피자를 추천한다.


'7월의 피자'는 무더위를 잠시나마 잊도록 매콤한 맛이 특징인 '스파이시 이탈리안'으로,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와 함께 크러쉬드 레드 페퍼 등 매운맛을 살린 재료가 눈길을 끈다.


우리카드 고객이라면 7월 한 달간 '스파이시 이탈리안'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파파존스는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스파이시 이탈리안' 라지 사이즈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이달의 피자' 세트를 매일 19,900원 특가에 판매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파존스


해당 프로모션은 온라인(홈페이지, 앱, 모바일 웹) 및 매장 선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매달 1,5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우리카드 포인트인 위비 꿀머니와 중복 적용할 수 있으며, 특히 위비 꿀머니로 전액 결제할 경우 추가 결제 금액 없이 무료로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스파이시 이탈리안은 이탈리안 소시지의 풍미와 조화를 이루는 매콤한 맛이 매력적인 피자다"며 "무더위에 잃어버린 입맛을 돋워줄 매운 피자를 특가에 맛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