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도심 속 여름 휴가 '썸머 블링' 익스피리언스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만을 모은 '썸머 블링(Summer Bling)' 익스피리언스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썸머 블링' 익스피리언스는 휴가철 호텔에서의 바캉스를 즐기는 '호캉스' 고객들을 위해 여름 시즌 가장 인기가 좋은 더 라운지의 빙수와 루프톱 바 더 그리핀의 레드락 앰버라거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해 도심 속에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스테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구성된 혜택으로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의 조식 뷔페 2인, 그리고 기호에 따라 더 라운지의 빙수 1종과 커피,차 2잔 또는 더 그리핀의 레드락 앰버라거와 니블스 세트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빙수는 헬로키티, 코코넛, 몽블랑, 뉴스프링빌, 계절 빙수 중 선택 가능하며, 니블스 세트는 셰프가 준비한 BBQ 폭 립과 감자웨지, 치즈와 올리브 등이 준비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그 외에도 '썸머 블링' 익스피리언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할인 및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의 15% 할인, 타볼로 24와 BLT 스테이크 10% 할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익스피리언스는 투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과 식사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행운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5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