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더블브루' 커피 '더블할인' 하는 모바일 앱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응모하기만 해도 투썸플레이스의 '더블브루'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됐다.


11일 투썸플레이스는 모바일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7일까지 '더블브루(Double Brew)' 커피 할인 쿠폰을 연속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투썸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기만 해도 더블브루 1,000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이후 쿠폰을 사용해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더블브루를 구매한다면 추가로 더블브루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Facebook '투썸플레이스'


쿠폰은 응모일 기준 다음 날 앱을 통해 발행되며 ID 당 1회 한정이다. 단 금·토·일에 응모할 경우 월요일에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일명 '김태리 커피'로 알려진 더블브루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좋은 기회"라며 "아이스로도 맛있는 더블브루와 함께 올여름 무더위를 잠시나마 잊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김태리가 TV 광고를 통해 알린 더블브루는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과 콜드브루의 부드러운 맛이 어우러진 커피다.


각기 다른 두 가지의 커피가 섞여 다채로운 맛을 내며 세련된 균형감과 깔끔한 뒷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