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이태원에 한남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요즘 '핫 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용산 이태원 거리에 벤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문을 연다.


8일 업계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최근 서울 용산 이태원 거리에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천630.80㎡에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다.


이태원 지역은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방문객이 찾는 '핫 플레이스'로 벤츠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남 전시장은 대형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차량과 관련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한남 서비스센터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의류와 악세서리 등 브랜드 상품을 직접 착용하고 구매도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1층에는 전시 공간과 서비스센터 리셉션, 2층에는 대기 고객을 위한 라운지가 마련됐다. 지하 1층은 서비스센터로 운영된다.


한남 전시장은 오는 9월 28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모든 방문 고객에게 고급 타올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남 서비스센터에서도 같은 기간 내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과 훈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리고객은 부품 전 품목 15%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규 오픈한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 전국 총 53개 공식 전시장과 58개 공식 서비스센터, 19개 인증중고차 전시장은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