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경기도 시흥시에 '테크니컬 존' 갖춘 신규 지점 '시흥대야점' 개설

인사이트시흥대야점 내부 / 시몬스 침대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국내 최대 침대가구 기업 '시몬스 침대'가 경기도 시흥시에 지점을 하나 추가한다.


6일 시몬스침대는 경기도 시흥시 지하철 서해선 시흥대야역 인근 시흥 가구 단지 내에 '시흥대야점'을 추가 개설한다고 밝혔다.


시흥대야점에서는 시몬스 침대가 자랑하는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와 '케노샤' 베딩과 퍼니처 등 다채로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곳에는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도 설치됐다. 테크니컬 존은 시몬스 침대 고유의 포켓스프링과 치고급 내장재가 전시되는 곳을 말한다.


인사이트시몬스 침대


개점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가구를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시흥대야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뷰티레스트'는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처음부터 끝까지 만끽하게 해준다.


또 실크·캐시미어·순수 양모인 퓨어울 등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 다양한 체크 무늬와 도트, 플라워 패턴 등을 적용해 디자인적인 부분도 강화했다.


인사이트시몬스 침대


시몬스 관계자는 "전 제품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고 있다"면서 "자재부터 생산 과정까지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매트리스는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신뢰가 높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