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드롭탑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카페 드롭탑이 커피 및 문화 선도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6일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문화 이벤트 '컬처탑'을 통해 2년간 총 4,600명 고객들에게 공연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2주년을 맞이한 '컬처탑'은 매월 드롭탑 고객 200명에게 뮤지컬, 연극 등 유명 작품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여 보다 풍성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다.
매회를 거듭할수록 응모자가 늘어나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사진 제공 = 드롭탑
이번 7월의 컬처탑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작품은 올해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대작들로 구성됐다.
웰메이드 정통 멜로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와 영화 '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도그파이트' 등 4가지다.
오는 31일까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달 5일 이내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앞으로도 드롭탑을 통해 특별한 문화 경험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 = 드롭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