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초간단 퀴즈 풀면 국내 최대 레이싱 축제 '슈퍼레이스 챔피언' 공짜"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대한통운 


[인사이트] 지미영 =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를 공짜로 즐겨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모터스포츠대회에 관심이 많은 자는 여기를 주목해보자. 


6일 CJ대한통운은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에 고객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CJ 로지스틱스(CJ Logistics) 레이싱팀 황진우 감독 겸 선수(이하 황진우 감독)의 센추리클럽 가입(100경기 출전)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기간은 6일부터 오는 18일까지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 접속해 황진우 감독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된다. 


결과는 오는 19일에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된다.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CJ Logistics 레이싱팀 선수 싸인 모자와 레이싱 티셔츠를 선물하고, 퀴즈를 맞힌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 모바일 입장권(1인 2매)을 제공할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황진우 감독의 센추리클럽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그동안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한국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와 첨단 물류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는 회사의 위상과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황진우 감독은 부친에 이어 드라이버로 활약하고 있는 2세대 레이서이자, 유소년기부터 카트 드라이빙을 통해 모터스포츠를 접한 베테랑 드라이버다.


국내 모터스포츠 역사에서 100경기 출전 기록을 세운 사람은 황 감독을 포함한 8명이 전부다.


처음 감독을 겸한 2016년에는 팀을 매 경기 시상대에 올리는 대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