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1020 세대 겨냥한 '갤럭시 A8 Star' 단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SK텔레콤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SK텔레콤이 6.3인치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A8 Star'를 단독 출시한다.


2일 SK텔레콤은 '갤럭시 A8 Star'를 오는 6일 공식 출시하며, 3일부터 5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의 출고가는 64만 9천원이다. 공시 지원금은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3일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A8 Star는 6.3인치 대화면에 18.5:9 비율의 베젤리스 디자인, FHD 화질 등 동영상 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된 사양을 두루 갖춰 미디어 콘텐츠 이용이 활발한 1020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SK텔레콤


배터리도 3700mAh 대용량을 탑재해 동영상 감상과 더불어 스마트폰 게임을 즐기는 요즘 세대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갤럭시 A8 Star는 사진 촬영 기능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급 카메라도 갖췄다. 


전면 카메라가 국내 출시 스마트폰 최초로 2400만 화소를 지원하며, 후면 카메라에는 2400만∙1600만 듀얼 렌즈를 장착하고 아웃포커스 기능 등을 지원한다. 


또한 피부 톤, 연령 등을 자동 인식해 사진을 보정해주고 조명 방향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기능도 적용됐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SK텔레콤은 갤럭시 A8 Star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AKG 이어폰을 기본 제공하고, 별도 웹사티이트 신청을 통해 1GB 데이터 쿠폰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T월드 다이렉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스마트폰 보호필름, 카카오 프렌즈 충전패드 가운데 원하는 1종을 받을 수도 있다.


SK텔레콤은 또한 갤럭시 A8 Star 출시를 기념해 8월 25일부터 26일까지 성수동 카페 '어반소스'에서 'A8 Star Lounge'를 운영한다. 


A8 Star Lounge는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스튜디오, 갤럭시 A8 Star 체험존, 카페로 구성된다. SK텔레콤 고객은 누구나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인원은 매일 선착순 500명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