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대한민국 '카누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나선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KB금융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비인기 종목이라 할지라도 성장 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KB금융그룹이 카누 국가대표팀에 공식 후원한다.


1일 KB금융그룹은 지난 29일 여의도 본점에서 카누 남녀 국가대표팀에 대한 후원 협약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과 대한카누연맹 김용빈 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KB금융그룹은 이번 협약을 통해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정식 종목인 스프린트, 슬라럼, 용선(드래곤보트) 등 3개 종목과 카누의 다른 6개 종목인 와일드워터, 마라톤, 폴로, 세일링, 투어링, 래프팅을 후원하게 된다.


인사이트뉴스1


특히 8월 개최될 아시안게임 여러 경기 중 카누 용선(드래곤보트) 종목에는 뛰어난 기량을 가진 남북한 선수들이 단일팀으로 참가할 예정이어서 메달 획득 가능성이 한층 더 높아졌다.


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은 "KB금융그룹은 오늘 협약을 계기로 카누 대표팀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자 한다"며 "다가오는 아시안게임에서 카누 남북 단일팀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대한카누연맹 김용빈 회장은 "KB금융그룹과의 후원 협약을 통해 국가대표팀의 경기력 향상과 다양한 지원사업을 안정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됐다"며 "카누 종목에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이 함께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KB금융그룹 관계자는 "꿈을 향해 최선을 다하면 정말로 그 꿈이 이루어진다는 믿음으로, 카누 국가대표팀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성공스토리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