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프리미엄 TV로 홈캉스 즐긴다"…갤러리 앱에 여행 콘텐츠 강화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LG전자가 프리미엄 TV의 갤러리 앱 콘텐츠 강화에 적극 나선다.


27일 LG전자는 글로벌 여행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와 손잡고 '올레드 TV'와 '슈퍼 울트라HD TV' 갤러리 앱에서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계절별 추천 여행지 사진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하와이 마우이섬, 스페인 톨레도, 그리스 자킨토스섬 등 대표적인 여름 여행지 13곳의 이미지를 먼저 제공했고, 가을과 겨울 여행지 사진은 계절에 맞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한다.


사용자들은 압도적 화질과 초슬림 디자인을 구현한 LG 프리미엄 TV를 통해 집에서도 세계적인 여행 명소 이미지를 보며 휴식을 즐기는 '홈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LG 프리미엄 TV는 이미지에 어울리는 배경음악도 함께 들려줘 휴양지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LG전자는 지난해 '올레드 TV'에만 적용했던 갤러리 앱 서비스를 올해 '슈퍼 울트라HD TV'까지 확대 적용했다.


'올레드 TV' 갤러리 앱에 예술작품 이미지 등 약 50개의 콘텐츠를 기본 제공하고 엄선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이정석 상무는 "프리미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담고 TV의 감성적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