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씽큐'로 인디 뮤지션들의 '숨은 명곡' 알리기 나선 LG전자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LG전자가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씽큐(ThinQ)'를 내세워 인디 뮤지션들의 숨은 명곡 알리기에 나선다.


26일 LG전자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실력을 갖췄지만 대중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인디 뮤지션들의 연주 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에 소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참여 뮤지션은 인디밴드, 보컬리스트, 피아니스트 등 12개 팀으로 현재까지 20개의 영상이 공개됐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7개 영상을 추가 공개해 'LG G7 씽큐'의 고성능 마이크와 고해상도 카메라 성능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리겠다는 포부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실제로 LG전자가 공개한 인디 뮤지션들의 연주 영상은 전문 음향장비나 촬영장비 없이 'LG G7 씽큐' 마이크와 카메라만으로 제작됐다.


LG전자는 'LG G7 씽큐'의 탁월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알리는 동시에 실력파 인디 뮤지션들을 대중에 소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누리꾼들의 호응과 관심도 뜨겁다. 보컬의 숨소리까지 담아내는 고성능 마이크와 연주자의 감정선까지 보여주는 고해상도 카메라로 색다른 감성을 전달했다는 평가다.


영상제작에 참여한 인디 뮤지션 가을방학은 "스마트폰으로 녹음한 음색이 이렇게 밝고 깨끗할 줄은 몰랐다"며 "'LG G7 씽큐'와 함께한 녹음은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LG G7 씽큐'는 전문 음향장비에 버금가는 고음질 녹음 기능을 갖춘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


제품 상단과 하단에 위치한 2개의 고감도 마이크가 풍성한 소리 정보를 수집해주고, 수집된 음성신호는 'LG G7 씽큐'만의 잡음제거 알고리즘을 거처 깨끗한 소리만 남게 된다.


후면 카메라는 초광각과 일반각 모두 1,600만 화소가 적용돼 다양한 장르의 영화 느낌 그대로 고화질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완성도 높은 'LG G7 씽큐'만의 차별화된 기능들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