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 '헤어빔 에어' 신라·신세계면세점 입점···판매채널 확장

인사이트원텍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레이저 의료기기업체 원텍이 자사 탈모치료기기 '헤어빔 에어'를 신세계면세점과 신라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원텍은 "신라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 두 곳에서 '헤어빔 에어'를 판매한다"라고 밝혔다.


지난 4월부터 헤어빔 에어는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으며, 이달(5월) 22일 신라면세점에서도 판매가 개시됐다.


원텍은 헤어빔 에어의 유통채널을 점차 확장해나가고 있으며, 면세점 외에도 다양한 판매 채널을 확보해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공격적으로 늘릴 계획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헤어빔 에어'는 저출력 레이저 요법을 통해 탈모를 치료하는 '탈모치료기기'이다.


LED·LD 광원 단자 69개에서 조사되는 레이저와 빛이 두피 전체에 고루 전달돼 모세혈관을 확장하고 혈류·산소량을 증가시켜 모근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원텍은 "6개월간 매일 18분씩 꾸준히 기기를 사용하면 단위면적당 모발 수가 증가하고 모발 굵기가 강화되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원텍 김정현 대표는 "헤어빔은 지금까지 홈쇼핑과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면서 "앞으로 국내외 다양한 유통채널로 판매를 확장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