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유산균 화장품 '락토클리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쎌바이오텍


[인사이트] 조성현 기자 = 유산규 화장품 락토클리어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8일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은 유산균 화장품 '락토클리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락토클리어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겨우 스키플로라 크림(5g) 3개를 증정한다.


신제품 스킨플로라 크림(50ml) 구매시 선착순 100명에게 정품 페이스위시(150ml)를 제공한다.


인사이트락토클리어 홈페이지


유산균 화장품 락토클리어는 유산균 발효물을 활용해 균형 잡힌 스킨 플로라(Skin flora, 피부균총) 조성을 돕는 신개념 화장품이다.


현재 미국화장품협회를 비롯해 국제화장품원료집과 국내화장품성분사전에 등록했으며, 앞서 국내 공인 화장품 임상업체에 위탁해 인체 피부 일차자극과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에 대한 평가를 마쳤다.


또한 스킨플로라 크림은 강력한 수분 저장 능력을 갖고 있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수분 증발을 막아 충분한 보습을 유지시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식약처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도 함유돼 피부톤을 밝고 고르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락토패드는 유산균에서 추출한 박테리오신의 일종으로 피부 유해 미생물을 억제하는 효과가 뛰어나다"며 "화장품 독성이나 유해환경 등으로 피부 본연의 방어능력이 떨어질 때 피부균총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