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이사 국제어워드서 서비스 부문 '최우수상' 수상

인사이트롯데관광개발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이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4일 롯데관광개발은 관광분야 첫 국제어워드인 '2018 한국관광혁신대상'에서 백현 대표이사가 서비스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관광혁신대상은 유엔 세계관광기구인 UNWTO와 한국관광학회, 국제관광인포럼, 한국국제관광전조직위원회가 모여 지난 4월 제정한 국제어워드이다.


인사이트롯데관광개발


이날 코엑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창의와 혁신을 통해 한국관광 발전에 기여한 지자체, 기관, 사업체, 개인을 대상으로 서비스, 마케팅, 인프라, 콘텐츠 등 4개 분야 13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서비스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백현 롯데관광개발 대표는 크루즈 산업이 전무했던 2010년부터 대한민국을 모항으로 한 크루즈 전세선을 9년 연속 운항한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롯데관광개발의 크루즈 전세선 운항은 대한민국 크루즈 산업과 인프라 발전, 지역 경제 활성화 등에 큰 역할을 했다는 평가을 받고 있다.

 

앞서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5월 상해에서 코스타 그룹과 속초, 러시아, 일본을 운항하는 크루즈 전세선 운영 체결식을 진행한 바 있다.


인사이트뉴스1


이를 통해 롯데관광개발은 10년 연속 전세선 운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이에 따라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019년 5월 11만톤급의 코스타 세레나호로 3항차의 크루즈 전세선을 운항할 예정이다.   

 

백현 대표이사는 "국내 최초의 관광산업 국제어워드에서 서비스 부문 첫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관광산업의 다양성과 발전을 위한 노력은 물론 관광산업의 한 분야인 크루즈 산업 발전을 위한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