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 '코카콜라'와 함께 '2018러시아월드컵' 체험하자"

인사이트

코카콜라 CF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이자,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오는15일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월드컵 경험을 제공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를 오픈한다.


4년만에 찾아온 월드컵의 놓칠 수 없는 짜릿한 순간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코카-콜라 체험공간은 코엑스 동편광장에 위치한 팬파크빌리지에서 월드컵 개막 다음날인 15일부터 예선전이 펼쳐지는 28일까지 운영된다.


'코카-콜라 러시아 월드컵 체험공간'은 코카-콜라 크루들과 함께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골 세레모니존, 코카-콜라 모델들이 삽입된 대형 코카-콜라 캔 모형이 설치된 스페셜 패키지 존, 태극전사들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플레이어 존, 시원한 코카-콜라를 맘껏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골 세레모니존'은 코카-콜라 응원 차량에 탑승해 코카-콜라 크루들과 함께 응원 구호를 외치며 월드컵 분위기를 만끽하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의 짜릿한 골을 기원하며 자신만의 골 세레모니를 연출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카콜라 CF


'스페셜 패키지 존'은 코카-콜라 모델들의 모습이 새겨진 높이 2m의 대형 코카-콜라 캔 모형 7개가 설치되어 있어 짜릿한 승리의 기운을 태극전사들에게 전하며 코카-콜라 모델들과 특별한 월드컵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플레이어 존'에서는 자랑스러운 태극전사들의 모습과 태극전사들을 향한 응원 문구가 새겨진 대형 사진이 전시되어 있어, 이를 배경으로 짜릿한 응원 인증샷을 찍을 수 있으며, 시원한 코카-콜라를 마시며 더위를 날릴 수 있는 '테이스트 존'도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코카-콜라 올림픽 체험파크를 방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방문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코카-콜라 미니 축구공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예선 경기가 펼쳐지는 18일, 24일, 27일에는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짜릿한 응원 이벤트도 펼쳐진다. 전광판에 국가대표팀 선수들의 이름과 응원 메시지를 띄운 코카-콜라 응원 차량이 코엑스 동편 광장에서 응원 행진을 펼쳐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경기 시작 6시간 전부터 하루 2만 개씩 총 6만개의 시원한 코카-콜라를 나눠주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월드컵의 짜릿한 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코카콜라 CF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월드컵의 놓칠 수 없는 짜릿한 순간들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4년 만에 찾아온 2018 FIFA 러시아월드컵인 만큼, 코카-콜라와 함께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을 경험하며 월드컵의 매 순간을 더욱 특별하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가장 오래된 월드컵 후원사 중 하나로 지난 1930년 제1회 우루과이 월드컵에서 코카-콜라를 제공한 것을 시작으로, 1978년부터 FIFA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로도 활동해오고 있다.


또한,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 광고는 물론, 특별한 순간을 나눌 수 있는 짜릿한 이벤트 등을 전개해오고 있다.


인사이트코카콜라 CF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