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승리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제공 = ASUS


[인사이트] 조성현 기자 = 노트북 브랜드 ASUS가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러시아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해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2일 ASUS는 게이밍 노트북 G703GI, 젠북 UX331UAL, 비보북 S510 등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승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4일까지 11번가, G마켓, 옥션 등 3대 오픈 마켓에서 각각 달리 진행된다.


11번가에서 ROG발칸 703GI 등을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고급 ROG 마우스 패드 GM50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ASUS


G마켓에서는 젠북 UX331과 옥션 비보북 S510 등의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핸디 선풍기 등 사은품이 증정된다.


ASUS 관계자는 "ASUS게이밍 노트북, 슬립형 노트북인 젠북 및 비보북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ASUS ROG의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은 물론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과 슬림형 노트북 비보북까지 다양한 라이업을 사은품과 함께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ASUS는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ASUS LUCKY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가 진행 중인 3곳의 오픈 마켓에서 행사 대상 제품인 ROG와 TUF 게이밍 제품을 구매한 후 ROG INVEN 커뮤니티의 이벤트 게시판에 한국 대표팀의 예상 경기 스코어와 구매 제품명,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ROG게이밍 체어를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ASUS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