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창립 40주년' 기념 국내 최초 신용카드 디자인 적용 '한정판 카드'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하나카드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하나카드가 우리나라 최초의 신용카드 디자인과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카드'를 선보인다.


11일 하나카드는 우리나라 최초의 신용카드 디자인과 동일한 '40주년 기념 Visa 한정판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구 외환카드)는 1978년 1월 비자사로부터 신용카드 사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같은해 4월 국내 최초의 신용카드를 발급 시작해 올해 4월 신용카드 사업 40주년, 우리나라 신용카드 역사 40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하나카드는 '원큐 데일리 플러스(1Q Daily+)' 카드혜택에 우리나라 최초 신용카드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한 '1Q Daily+ Visa 한정판 디자인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하나카드


하나카드 '1Q Daily+ Visa 한정판 디자인 카드'는 오는 8월말까지 1천매 한정 선착순으로 오랫동안 하나카드를 이용해 온 손님에게는 자부심과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일반 손님에게는 소장가치를 높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40주년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회사의 역사가 우리나라 신용카드의 역사를 만들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카드 '1Q Daily+ Visa 한정판 카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1만 2천원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