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영화 '원더우먼'의 히로인 '갤 가돗'과 파트너십 체결

인사이트사진제공 = ASUS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 ASUS가 '원더우먼' 갤 가돗과 손을 잡는다.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Top 3 브랜드이자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 브랜드인 ASUS는 영화 '원더우먼'의 히로인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갤 가돗(Gal Gadot)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ASUS는 컴퓨텍스 2018에서 'unleash your creative power' 슬로건과 함께 젠북 프로 시리즈와 비보북, 올인원 PC 등 혁신적인 신제품을 대거 공개하고, 유명 할리우드 스타 갤 가돗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갤 가돗은 창의성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다는 점에서 사람들에게 저마다 내재된 창의력을 이끌어낸다는 ASUS의 핵심 가치를 상징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ASUS


ASUS는 갤 가돗과 협력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이 최신 기술을 사용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최상의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ErgoLift 디자인, 스크린 패드(Screen Pad)의 정밀한 세공 및 적응형 디자인 등 ASUS는 사용자들이 원하는 것을 창조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적 혁신을 제공한다.


제품에 탑재된 고성능 프로세서 역시 사용자들의 창의력 향상을 돕는다.


특히, 젊은 창작자를 위한 비보북 시리즈는 대담한 컬러 블로킹 디자인이 특징으로, 다섯 가지 색상 옵션과 다양한 소재로 마감이 처리됐다.


인사이트영화 '원더우먼'


갤 가돗은 "사람들은 최첨단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컴퓨터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모든 사람들이 적절한 기술을 사용하면 마음껏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스크린 패드를 탑재한 ASUS의 새로운 젠북 프로 시리즈는 무한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우리 모두에게 내재된 창의력을 이끌어 내는 혁신적인 기업 ASUS와 협업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ASUS 에릭 첸 부사장은 "자신에게 충실한 자세로 국제적인 성공을 이룬 전 세계인들의 롤 모델인 갤 가돗처럼 모든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혁신을 추구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적합한 기술을 사용한다면 언제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고, '놀라운 것을 찾는다(In search of incredible)'는 우리의 슬로건과 핵심 가치에 갤 가돗 보다 적합한 인물을 찾지 못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