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계좌로 환전하면 90% 환율 우대"…신한은행, 환전 이벤트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한은행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올여름 휴가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꼭 주목할 이벤트가 있다.


신한은행이 네이버페이 계좌로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90%의 우대 환율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7일 신한은행은 오는 6월 말까지 '네이버페이 환전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90%의 우대 환율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환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페이 환전서비스'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를 통해 신한은행의 외화 환전을 이용할 수 있는 간편 환전 서비스다.


별도의 앱 설치나 인증절차 없이 6자리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환전이 가능하다.


인사이트뉴스1


USD, EUR, JPY 등 총 18종의 외국 통화를 하루 100만원 한도로 환전할 수 있으며 환전 금액은 인천 및 김포공항지점 등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수령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6월 한 달간 신한은행 계좌를 네이버페이 결제 연결계좌로 사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주요 통화 3종(USD, EUR, JPY)은 90%, 그 외 기타 통화는 30~50%의 우대 환율이 적용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께 앱 설치나 영업점 방문 필요없이 간편하게 환전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환전서비스'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