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메리디안 명품 사운드 품은 포터블 스피커 'LG 엑스붐 고'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LG전자가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의 첨단 음향기술을 탑재한 포터블 스피커를 새롭게 선보인다.


31일 LG전자는 메리디안 명품 사운드를 품어 오디오 기능을 극대화한 포터블 스피커 'LG 엑스붐 고'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엑스붐'은 LG전자의 고출력 오디오 제품군의 브랜드로 파워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LG 엑스붐 고'는 LG전자의 독자적인 오디오 기술에 메리디안의 뛰어난 신호 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을 더해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했다.


참고로 메리디안은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기업으로 스피커는 물론 디지털 사운드 처리 기술, 디지털 음원의 포맷과 규격들을 개발해왔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메리디안은 아날로그 오디오 기술과 디지털 오디오 기술을 조화롭게 접목시킨 것으로 명성이 높다.


LG 엑스붐 고 'PK 시리즈'는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풍성한 저음과 명료한 고음으로 공간을 꽉 채우는 소리를 만들어 낸다.


'PK7'과 'PK5'는 음손실을 방지하는 블루투스 전송 기술인 aptX™ HD 오디오 코덱을 탑재, 24비트 고음질 음원을 원본 그대로 재생할 수 있다.


한 손에 들 수 있는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극대화하고, 야외활동에 적합한 생활방수 기능도 갖췄을 뿐만 아니라 LED 조명을 탑재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 손대기 담당은 "메리디안의 명품 사운드를 품은 'LG 엑스붐 고'로 국내 포터블 스피커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